[학사] 2020학년도 전기 (2021학년 2월) 학사 졸업논문 발표회 및 논문 제출 안내 (12/23(수), 1조: 오전9시30분, 2조: 오후1시30분, 비대면) - 시간 수정 및 발표순서 포함
전체 비대면으로 전환되어 아래 공지사항 전체 수정합니다. _2020.12.17
----------------------------------------------------------------------------------------------
2020학년도 전기(2021년 2월) 학사 졸업 논문발표 일정 및 논문제출일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일 시 : 2020. 12. 23 (수) 1조/ 오전 09:30∼11:10 | 2조/ 오후 1:30- 3:10
○ Zoom 회의 참가 - 회의 ID : 821 6638 0247 | 비밀번호: 8807202
(참관을 원하시는 학생께선 위의 정보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참고사항
1) 논문발표는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발표 자료는 개별적으로 PPT 등을 제작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ZOOM 접속은 시작 30분 전 (★오전 9시, 오후 1시)부터 가능하며, 모든 발표자는 10분 전 (★오전 9시 20분, 오후는 1시 20분)까지 ZOOM 주소로 접속하여야 합니다. (발표회 미 참석 시 졸업이 불가)
3) 원활한 발표회 진행을 위하여 한 학생당 할당된 시간은 10분이며, 발표는 7분 / 질의응답 3분으로 진행되오니 정해진 시간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발표 7분이 지나면 타이머로 알려드립니다. 그 즉시 발표를 중단하시고 질의응답으로 넘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 또한 질의응답 시간도 3분이 종료되면 안내 드리니 바로 발표를 마무리하여 주십시오.
- 본인에게 주어진 시간을 꼭 지켜주시기 바라며, 그렇지 않으면 발표가 점점 지연이 되므로 사전에 연습하여 시간을 잘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발표 준비를 위하여, 본인의 논문명 / 논문진행언어(영문 혹은 국문) / 지도교수명을 담당자 이메일로 chojara@snu.ac.kr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020. 12. 16 (수)까지)-수정됨
5) 졸업논문 양식은 이전 게시물 참고 바랍니다. (검색어: 학사 졸업논문양식 or 공지시항글 참조)
6) 최종논문 제출 ▶ 2020. 12. 24 (목) / 비대면 제출 가능, 학과사무실 혹은 이메일로 chojara@snu.ac.kr 제출 (지도교수 날인이 있어야 하며, 없는 경우는 교수님께 전달받은 이메일을 증빙할 것.)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학과사무실 02-880-720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