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비대면 제출 안내
3.16. ~ 3.29. 기간 동안 비대면 수업이 진행됨에 따라, 수강신청정정요청서 제출 절차를 비대면 방식으로 변경하고자 합니다.
원자핵공학과 개설교과목에 한하여,
* 제출방법: 학생이 교원에게 온라인으로 수강 승인받음 → 승인내역 증빙(이메일, 메신저 내역 등)과 요청서를 작성 → 학과 담당자 이메일 (chojara@snu.ac.kr)로 제출
※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출력하셔서 본인 서명 후, 스캔 혹은 사진촬영하여 제출하세요.
* 제출일정: 2020. 3. 9.(월) ~ 3. 20.(금)
※ 시스템 입력기간은 13일(금)부터입니다.
원자핵공학과 개설교과목 이외의 교과목은 해당 교과목 개설학과의 안내에 따르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2개)
- 붙임1수강신청정정요청서0.hwp (22 KB, download:42)
- 양식중복수강요청확인서.hwp (12 KB, download: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