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19학년도 동계계절수업 수강신청 취소 전산화 시범운영 안내
1. 관련 : 학사과-10787(2019.11.15.), 학사과-11369(2019.12.06.)
2. 2019학년도 동계계절수업 수강신청 취소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소속 학생들이 변경된 수강신청 취소 절차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수강 취소 기간 |
환불 금액 |
비고 |
2019.12.16.(월)~2019.12.22.(일) |
납입금 전액 환불 |
개강 전 |
2019.12.23.(월)~2020. 1. 3.(금) |
납입금 3분의2 환불 |
수업일수 1/3선 |
2020. 1. 4.(토)~2020. 1. 9.(목) |
납입금 2분의1 환불 |
수업일수 1/2선 |
가. 수강신청 취소 기간 및 환불액
구분 |
취소처리 절차 |
변경 전 |
mySNU 취소 신청 → 취소원 출력 및 교원 서명 → 학과(부) 제출 |
변경 후 |
mySNU 취소 신청 → 담당교원 온라인 승인/반려 |
나. 주요 변경사항
(1) 학생의 수강신청취소종료일(2020.1.9.) 이후 수강료 환불절차가 진행되므로, 취소종료일 이후 수강취소 미승인건은 2020.1.10.~1.13. 까지 승인처리된 건에 대해서 환불 가능
(2) 온라인 승인완료 후 수강취소 번복불가를 반드시 학생 및 교원에게 안내 요망
(3) 팀티칭 강좌의 경우, 대표교수에게 해당 교과목의 수강취소신청 승인 권한이 부여됨
(4) 정규학기의 수강취소 절차도 동일하게 변경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안내 예정
붙임 수강신청 취소 매뉴얼(학생용) 각 1부. 끝.
첨부파일 (1개)
- 붙임수강신청 취소 매뉴얼.hwp (83 KB, download: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