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최종 안내] 2023학년도 전기(2024년 2월) 학사 졸업논문 발표회 및 논문 제출
폼보드에 부착된 포스터 발표자료(실물)과 포스터 pdf(파일)은 발표회 전날까지 접수되어야 합니다.
1) 졸업논문 포스터 발표자료(폼보드가 부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가로60x세로90) → 12/14(목) 오후 2시까지 (행정실로 제출)
2) 졸업논문 포스터 PDF파일 → 12/14(목) 오후 2시까지 (hjoh@snu.ac.kr로 제출)
3) 졸업논문 출력본 → 12/15(금) 11:00까지 (행정실로 제출)
"인준지에 교수님 도장이 필요하신 분은 행정실에 오셔서 학부 졸업 담당자(오희정 선생님)를 찾아주세요!!"
"제가 잠시 자리를 비웠다면, 제 책상 위에 논문만 놓고 가시고 '교수님 승인 이메일'을 저에게 전달해주시면 접수 가능합니다!"
★★졸업논문 출력본(인준지에 논문지도교수님 서명 받아야 함)을 행사 당일 오전까지 제출 어려우신 분을 위해 마감 연장합니다.
- 최종 출력본은 반드시 12/18(월) 오후 6시까지 행정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졸업논문 지도교수님께 이메일로 최종 논문을 보내드려 승인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수님께서 이를 승인해주시면 해당 메일을 담당자에게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그래야 행정실에서 최종 접수 가능합니다.
교수님께서 이를 승인해주시면 해당 메일을 담당자에게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그래야 행정실에서 최종 접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