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가.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나. 유의사항
1) [수강신청 취소] 승인 필요한 과목은 기간 내 수강취소 신청 및 승인될 수 있도록 소속 학생 및 담당 교원 안내 요망
2) [정원 외 신청] 신청-교원승인-수강확정 기간 및 방법 숙지할 수 있도록 안내 요망
3) [중복수강신청] 학사정보 > 수업/성적 > 수업 > 중복수강신청에서 신청(매뉴얼 참고), 9/2(월) ~ 9/10(화)
3) [군휴학 원격수업] 학생이 직접 2024. 9. 20.(금)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에서 수강신청 변경 요청
4) [교과구분변경] 수업일수 1/4선인 2024. 9. 27.(금)까지 교과구분 변경 등록 및 승인 처리
5) [타 학과(부) 전공 교과목 성적평가방법 선택제] 학생이 직접 수업일수 1/4선인 2024. 9. 27.(금)까지 mySNU에서 신청
교과목 목록 확인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FjoGb0QsZfr3b21aaLyHf4QFuGl_fng428t6hG3ZM7A/edit?usp=sharing
붙임 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안내 및 매뉴얼 각 1부
2. 정원외신청 및 취소 관련 매뉴얼 1부
3. 교과구분변경 및 재이수정보정정 안내 1부
4. 타 학과(부) 전공 교과목 성적평가방법 선택제 안내 1부
5. 중복수강신청 매뉴얼 1부.
첨부파일 (5개)
- (붙임2)교과구분변경 및 재이수구분정정 안내.pdf (432 KB, download:38)
- (붙임4)중복수강신청 매뉴얼(Guideline of Course Overlap Request).pdf (2 MB, download: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