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4학년도 전기(2025년 2월) 학부 졸업신청서 제출 안내
2024학년도 전기(2025년 2월) 학부생 졸업신청에 대해 안내드리니 아래 사항을 숙지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제출기간 : 2024년 9월 2일 (월) ~ 2024년 9월 9일 (월)
2. 신청방법
○ 졸업신청서를 작성 후 서명하여 학과 행정실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오전9시~오후5시까지)
○ 졸업신청서 작성시, 전산상 기준년도는 입학년도와 동일합니다. (예: 2015학번의 전산상 기준년도는 2015년)
○ 지도교수는 현재 면담 지도교수가 아닌 졸업논문을 지도받을 교수님 성함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우리 학과의 전임교수만 지도교수가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 본인의 누적 성적표를 마이스누에서 발급 받은 후, 교과구분 및 재이수처리가 잘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교과구분 정정 및 재이수 처리 사항이 있을 경우, 마이스누(서울대학교포탈)->성적관리에서 교과구분 정정 신청 후 신청서 출력하여 졸업신청서와 함께 학과사무실에 제출 (지도교수님/학과장님 서명 or 확인 이메일이 있어야함)
(※ 금학기 이수중인 과목의 경우 성적이 나온 이후 정정 가능하므로 지난 학기 정정사항까지만 신청하고 이번학기 정정사항은 성적 나온 이후 추가 신청 요망)
○ 다전공(복수전공, 부전공, 연합전공, 연계전공)을 이수 중인 경우 해당 학과에서 확인받아 함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추후 해당자에게 별도로 안내하겠음.)
3. 유의사항
○ 졸업신청서 제출 후 졸업요건 만족여부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수강신청 변경기간에 수강내역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또한 학과에서 정한 졸업신청기간에 졸업신청서를 제출하지 않고 온라인 신청만 하여, 수강신청 변경기간 이후 졸업요건을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발생시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우리 학과는 학생이 졸업신청서를 학과에 제출하고 학과담당자가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음)
○ 학과에서 이수내역을 확인하지만 본인에게 졸업요건에 맞추어 이수하였는지 확인할 책임이 있으므로 반드시 졸업요건을 만족했는지 신청서를 제출 전에 다시 한 번 확인하기 바랍니다.
4.졸업논문 미제출 및 발표회 불참 시 졸업이 불가하며, 필요한 경우, 추후 전필→전선으로 교과구분 정정이 필요합니다. (2018학번부터 전필교과목)
5. 영문학위기의 영문성명은 마이스누에 입력된 대로 표기되므로 여권에 기재된 대로 본인 영문 성명이 입력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기 바랍니다.
6. 최종 졸업논문 제출 마감 : 학과 졸업논문발표회 당일까지 (졸업논문제출에 관하여서는 추후 다시 안내 예정)
- 2025년 2월 졸업신청서.hwp (18 KB, download: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