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5학년도 전기(2026년 2월) 학부 졸업신청서 제출 안내(~8/11(월)까지 기한엄수)

2025-07-21l 조회수 109

2025학년도 전기(2026년 2월) 학부생 졸업신청에 대해 안내드리니 아래 사항을 숙지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제출기간 : 2025년 8월 4일 (월) ~ 2025년 8월 11일 (월)

2. 신청방법

  1) 졸업신청서 작성 후 본인 서명하여 학과 행정실(36동 308-1호)로 제출 (평일 오전9시~오후5시까지)

  2) 졸업신청서 작성시, 전산상 기준년도는 입학년도와 동일 (예: 2020학번의 전산상 기준년도는 2020년)

  3) 지도교수는 현재 면담 지도교수가 아닌 졸업논문을 지도받을 교수님 성함 기재 (원자핵공학과 전임교수만 지도교수 가능)

  4) 본인의 누적 성적표를 마이스누에서 발급 받은 후, 교과구분 및 재이수처리가 잘되어 있는지 확인

   - 교과구분 변경신청 절차: 마이스누→수업/성적→성적→교과구분 변경신청 후 신청서 출력하여 학과 행정실에 제출
                                          (지도교수님/학과장님 서명 or 확인 이메일이 있어야함)

   (※ 졸업학기 이수중인 과목을 변경 신청할 경우 성적이 나온 이후에 추가 신청 요망)

  5) 다전공(복수전공, 부전공, 연합전공, 연계전공)을 이수 중인 경우 해당 학과에 '다전공 확인요청서' 확인받아 졸업신청서와 함께 제출
      ※다전공 취소 예정인 경우 다전공 취소 신청을 먼저 진행한 후 졸업신청서를 제출

 

3. 유의사항

  1) 졸업신청서 제출 후 졸업요건 만족여부 확인하고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수강신청 및 변경기간에 수강내역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2) 반드시 졸업신청서를 직접 행정실에 제출해주세요. 온라인 신청만 하고 수강신청 변경기간 이후 졸업요건을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 학과는 학생이 졸업신청서를 학과에 제출하고 학과담당자가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음)

  3) 졸업요건에 맞게 이수하였는지 본인이 확인할 책임이 있으므로 반드시 졸업요건을 충족했는지 신청서를 제출 전에 다시 한 번 확인하기 바랍니다.

  4) 졸업논문 미제출 및 발표회 불참 시 졸업이 불가능합니다.

  5) 영문학위기의 영문 성명은 마이스누에 입력된 대로 표기되므로 여권에 기재된 대로 본인 영문 성명이 입력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기 바랍니다.

  6) 최종 졸업논문 제출 마감 : 학과 졸업논문발표회 당일까지 (졸업논문제출에 관하여서는 추후 다시 안내 예정)

 첨부파일 (2개)